안녕하세요. 팬앤스타입니다.
항상 팬앤스타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먼저 죄송한 말씀을 전해야 할 것 같습니다.
지난 23일 오전 G포인트 적립 및 서버 오류 관련 안내를 드린 바 있습니다.
23일 오전 9시 47분부터 G포인트 적립 내역이 DB 정보에 기입되지 않아 오류가 발생했고, 서비스 점검 시간을 거쳐 해당 오류 발생 시 접속했던 인원을 대상으로 오후 1시 40분부터 50분까지 10분간 미지급된 보상을 처리했습니다.
하지만 오늘(26일) G포인트 정밀 로그 분석 결과, 오류 발생 당일 포인트는 이미 지급 완료된 상황이었고 G포인트 적립 내역 DB 정보만 입력이 되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즉, 이용자분들은 포인트를 정상적으로 지급받았지만 DB 정보가 입력되질 않아 최종적으로는 지급을 받지 못한 것처럼 에러 문구가 발생했고, 이에 팬앤스타는 추가로 G포인트를 지급하게 되었던 상황입니다.
뿐만 아니라 팬버십 혜택으로 매일 제공되는 G포인트 1개도 DB 정보가 입력되지 않아 팬버십 가입자의 페이지가 로드될 때마다 반복적으로 지급된 내용 또한 파악했습니다.
이에 오늘 오후 3시 30분부터 2분간 과지급된 G포인트의 회수 작업을 진행하였으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